27일 방송된 미스터로또에 김현정이 등장하자 안성훈의 깜짝고백이 눈길을 끌었다. 과거 인터뷰한 내용보니을 이유 있었다. 영상과 인터뷰 내용을 정리해보았다.
오늘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로또'는 '썸머 나이트' 특집으로 진행됩니다. 90년대 대한민국 가요계를 물씬 느끼게 해줄 레전드 스타 4인, 홍경민, 김현정, 천명훈, 채연이 황금기사단 특급 용병으로 출격하여 TOP7과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칠 예정입니다.
이날 황금기사단 용병으로 등장하는 김현정을 보고 안성훈은 "정말 좋아했다"며 자신의 팬심을 고백하게 됩니다. 김현정은 시원시원한 고음과 아찔한 롱다리로 90년대 가요계를 강타한 최고의 스타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이 대결을 하게 될 때 안성훈의 동공은 긴장으로 인해 불안정해집니다. 김현정의 뛰어난 실력을 알고 있는 만큼 긴장을 감출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놀랍게도 두 사람은 폭발적인 고음을 자랑하는 고음 강자 보컬리스트로서 평행한 면을 보여줍니다. 뿐만 아니라 예상치 못한 두 사람의 놀라운 공통점도 공개됩니다. 무엇보다도 두 사람의 깜짝 공통점은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사실로서 더욱 놀라움을 자아냅니다.
또한 이날 특집에서는 90년대 추억 소환 스페셜 무대 퍼레이드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안성훈과 박지현은 원조 섹시디바 채연과 함께 3인조 혼성그룹 쿨의 최고 히트곡 '운명'을 무대에 선보입니다. 최수호와 진욱은 듀스의 '여름 안에서'를 함께 부르며 기대를 모읍니다.
안성훈과 김현정의 고음 배틀로 가득한 이번 특집 '미스터로또'는 한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스페셜 무대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7월 27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니, 눈을 꼭 맞춰두시기 바랍니다.
7월 27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로또'는 '썸머 나이트' 특집으로 진행됩니다. 이날은 90년대 대한민국 가요계를 쥐락펴락한 레전드 스타 4인 홍경민, 김현정, 천명훈, 채연이 황금기사단 특급 용병으로 출격하여 TOP7과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칩니다.
안성훈은 황금기사단 용병으로 김현정이 등장하자 "정말 좋아했다"며 과거 팬심을 고백합니다. 김현정은 시원시원한 고음과 아찔한 롱다리로 90년대 가요계를 강타한 최고의 스타입니다. 하지만 막상 김현정과 대결을 하게 되자 안성훈의 동공이 하염없이 흔들립니다. 김현정의 막강한 실력을 알고 있는 만큼,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는 것입니다.
놀라운 평행이론도 공개됩니다. 두 사람 모두 폭발적인 고음을 자랑하는 고음 강자 보컬리스트라는 것과 더불어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두 사람의 깜짝 공통점이 추가로 공개돼 놀라움을 자아냅니다.
90년대 추억 소환 스페셜 무대 퍼레이드도 공개됩니다. 안성훈과 박지현은 원조 섹시디바 채연과 함께 3인조 혼성그룹 쿨의 최고 히트곡 '운명' 무대를 선보이며, 최수호와 진욱은 듀스의 '여름 안에서'를 함께 부릅니다.
안성훈과 김현정의 고음 배틀이 펼쳐질 이날의 '미스터로또'는 여름밤의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줄 예정입니다. 매력적인 레전드 무대와 추억 소환 스페셜 무대들이 함께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입니다. TV조선 '미스터로또'는 7월 27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