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적인 마트는 이마트와 홈플러스, 코스트코가 있는데요. 코스트코는 회원권이 있어야지만 구매가 가능해서 불편함이 있습니다. 이마트의 창고형 버전인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으로 브랜드명을 변경하면서 회원제를 도입했는데요.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회원권 혜택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회원권 혜택
우선 이마트 트레이더스 회원제는 적립형 멤버십으로, 결제금액에 따라 캐시를 적립할 수 있는데요,
스탠다드와 프리미엄으로 구분됩니다.
스탠다드는 연회비 3만 원에 TR CASH 적립 1%, 연간 최대 적립액이 50만 원이고요,
프리미엄은 연회비 7만 원에 TR CASH 적립 2%, T STANDARD 추가 적립 2%이며, 연간 최대 적립액이 100만 원이라고 해요.
사업자 고객은 BIZ 멤버십으로 사용하시면 되는데, 스탠다드비즈는 적립률이나 연간 최대 적립액은 동일하나 연회비가 2만5천 원으로, 일반 스탠다드보다 5천원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TR CASH는 에누리, 카드사 할인 등 할인 금액을 제외한 부가세포함 구입금액 기준 적립이며,
회사가 별도로 TR CASH 적립 대상 제외라고 명시하고 판매하는 상품이나 서비스의 구매금액에 대해서는 당연히 적립되지 않습니다.
비즈니스 회원은 사업자등록증 지참 후 매장 내에 TRADERS CLUB 센터를 방문하시면 가입하실 수 있어요.
트레이더스 클럽 공통 혜택도 궁금하실 텐데요.
TR CASH적립 외에도 쇼핑에 더 많은 SAVE를 제공하며, 트레이더스 클럽 회원 전용 가격 할인이 가능하고요,
APP 할인 쿠폰 방식으로 제공되고 APP쿠폰 자동 적용 시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동일 거주지 가족 한 분께 동일한 혜택을 무료로 드리고 있는데요,
동일 거주지 및 가족관계 증명 서류를 지참하여 트레이더스 오프라인 매장 내 트레이더스 클럽 센터를 방문하시면 가입 가능합니다.
적립이나 회원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는 게 좋겠지만 안 하셔도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부분유료회원제이기 때문에 회원제에 가입하지 않아도 누구나 입장하고 구매 가능하기 때문이죠.
혹시나 이마트 홀세일 클럽 멤버십에 가입하고 싶으시다면? 트레이스 매장 내 트레이더스 클럽 센터에서 신청하시거나 이마트 트레이더스 앱으로 접속하셔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처럼 회원권이 있어야지만 입장이 가능한 건 아니기 때문에 가끔 방문하신다면 회원권 없이 이용하는 게 더 좋아 보입니다. 새롭게 바뀐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한 번 방문해 보고 결정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http://www.traders.co.kr/club/club.jsp
2024.03.05 - [분류 전체보기] - 이마트 재고확인 방법, 매장별 실시간 재고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