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2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오징어게임보다 D.P. 시즌1을 재미있게 본 사람으로서 올해 가장 기대작이 D.P.2 이기도 한데요 D.P. 시즌1 아직 못 보셨거나 시즌2 보기 전 정주행 하실 분들은 무료로 보는 방법 공유합니다.
방송 정보
D.P. 완결
장르 드라마 (6부작)
소개 탈영병들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와 호열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쫓으며 미처 알지 못했던 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
제작 한준희(연출), 김보통, 한준희(극본)
다시 보기
1~6화 전체 무료 보기
https://tv.playtv.com/=8129073
1시간 몰아보기
시즌2 배우인터뷰
시즌2 정보
넷플릭스 시리즈 'D.P.'의 시즌2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정해인)와 호열(구교환)이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최근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 사진에서는 배우들이 연기에 몰입하고 있는 모습과 한준희 감독과 제작진이 끈끈하게 협업하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시즌1과 함께 했던 배우들과 제작진이 다시 한 자리에 모여 현장 분위기가 활기차게 흘러가고 있습니다.
정해인은 준호로서의 성장을 보여줄 예정이며, 구교환은 호열 역할로 "이제 다 통하는 사이"라며 찰떡 호흡을 자랑합니다. 김성균은 박범구 중사 역할로 "서로를 그리워하고 있었기 때문에 다시 만나 만끽하며 촬영했다"라고 말하며 반가움과 애틋함을 전합니다. 임지섭은 시즌1과는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며, 손석구는 감독님의 새로운 이미지를 발견해 배우로서의 수명이 늘어난 느낌이라고 표현합니다.
새롭게 합류한 배우들도 기존 팀워크에 빠르게 녹아들어 한 팀으로 행동하고 있습니다. 한준희 감독님의 젊은 감각과 에너지로 어둡고 힘든 내용을 스피디하게 풀어나가는 모습에 지진희는 칭찬을 아끼지 않습니다. 김지현은 좋아했던 배우들과의 만남이 설레고 즐거웠으며, 촬영 현장에서 배려받으며 편안하게 촬영했다고 기억합니다.
이러한 서로를 향한 신뢰와 배려가 축적되어 더 깊어진 이야기가 'D.P.' 시즌2에서 우리에게 들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즌2는 오는 28일에 전 세계적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